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명동 돼지 석쇠불고기 맛집

by 에이스지니 최소장 2024. 10. 31.
반응형

오랜 기간동안 대명동에서 돼지석쇠불고기로 사랑받는 유명한 돼불고기집이 있습니다. 최소장도 20년 이전에 상당히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최소장이 인근에 사무실로 입점하면서 다시 한 번 한번 씩 방문하는 곳입니다황금돼지는 예전 계명대학교 대명동 캠퍼스만 있었던 시절 활기찬 음식 문화와 트렌디한 장소로 유명했던 그시절 아늑하지만 번화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고 지금도 그자리 그대로 있습니다. 식당 자체는 겉모습은 소박하지만, 들어서자마자 지글지글 끓어오르는 돼지석쇠돼지고기 냄새와 내부의 따뜻함이 마치 집에 온 듯한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테이블은 친밀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만큼 가깝게 배열되어 있지만 각 그룹이 프라이버시를 누릴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간격을 두고 있습니다황금돼지 돼지석쇠불고기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인데, 얇은 돼지석쇠불고기 하나하나가 씹을 때마다 풍부하고 육즙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황금돼지는 전통적인 간장 돼지석쇠불고기랑 은은한 맛을 더해주는 살짝 매콤한 고추장석쇠불고기가 메인이고 닭발, 오징어,똥집등 다양한 메뉴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인근에 유료 주차장도 있지만 가게 바로 앞에 학교 담벼락 옆에 충분히 주차가 가능합니다. 지상철 3호선 남산역에서 도보로 5분 안에 방문 가능하니까 대중교통 이용도 상당히 용이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돼지석쇠불고기는 사장님께서 연탄불에 다가 석쇠로 초벌을 해주시고 테이블에 호일을 깔아 그 위에 얹어주시는데...돼지 석쇠 불고기를 그릴에 굽는 동안 고기에서 고소한 향이 풍기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황금돼지의 반찬 중 절인 양파는 또 다른 인기 메뉴로, 산미를 더해 돼지고기의 풍부함의 균형을 맞췄습니다황금돼지에서는 돼지불고기 외에도 돼지고기와 다른 메뉴도 제공합니다좀 더 뭔가를 먹고 싶다면 찌개도  먹어보세요.  보글보글 끓어오른 찌개는 매콤함과 따뜻함이 구운 고기와 편안한 대조를 이루기 때문에 바비큐 식사와 함께 먹기에 완벽한 요리입니다.

 

가격은 아~주 저렴합니다. 기본 3천원~3.5천원으로 기본 주문량은 4인분을 기준으로 하는 황금돼지집입니다. 넉넉한 양의 돼지불고기와 무제한 반찬이 함께 제공되어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황금돼지는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친근한 환경 덕분에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부드러운 돼지불고기부터 세심하게 준비한 반찬까지, 식사의 모든 면에서 정성과 정성을 다해 준비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대구에 계시고 한국식 바비큐가 먹고 싶다면 대명동의 황금돼지를 놓치지 마세요. 배불리 먹고 새로운 한국 요리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